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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한번 사용해보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브라우저!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고계의 혁신으로 불리고 있는 베이직 어텐션 토큰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저도 이 브라우저를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제가 사용 중인 모든 기기에 앱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BAT

 

▶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이란?

 

이더리움 기술을 기반으로 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면서 디지털 시대에 광고 서비스에서 상호 호환 작용으로 사용자와 광고주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토큰은 통화나 보안상품 아니 포인트 제공의 형태입니다. 

 

토큰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BAT 플랫폼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지적 재산권 또는 BAT 플랫폼 및 그 계열사에 대한 다른 형태의 참여를 받을 권리를 부여하지 않으며, 디지털 통화나 금융상품이 될 의도가 없다고 합니다. 

 

 

▶ 개발자의 의도가 무엇일까?

 

개발자는 모질라와 파이어폭스의 공동 창업자인 브렌단 에이치(Brendan Eich)는 자바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언어의 창시자이기도 합니다. 

지속 성장할 디지털 시대에 무분별한 광고는 사용자의 불편함을 넘어 개인정보를 추적하고, 악성코드에 노출시키는 위험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플랫폼의 정보독점으로 광고주들은 사용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정보 부족으로 사용자에 맞는 광고 제공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광고보기-수익받기-BAT

 

이런 구조를 개선해 사용자는 편리하면서 쾌적한 사용과, 그 사용자들에게 맞춤 광고를 제공하여 수익까지 거둘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퍼블릭으로 발생되는 비용의 절감과 수준 높은 광고로 수익을 극대화 함을 목표로 합니다.

 

▶ 베이직 어텐션의 구조는?

 

베이직 어텐션의 순환 공급량은 13억 6천만 BAT, 총공급량은 15억 5천만 BAT입니다.  


BAT 스마트 계약 주소: 0x0D8775F648430679A709E989d2b0Cb6250d2887EF 
기호: BAT / basic attention token 


그 형태는 총 3가지로 구성되며 그 첫 번 재는 브라이브 브라우저입니다. 브라이브는 광고 차단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광고 노출에 따른 전력 소모와도 연관되며, 불필요한 광고의 제거로 빠른 브라우저 표시화면을 사용자에게 제공해줍니다. 오픈소스 형태로 개인정보에도 중점을두며, 콘텐츠의 사용 시간과 사용자의 관심을 추적할 수 있는 사용자 익명성이 보장된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브라이브-브라우저-인터넷-BRAVE


두 번째는 베이직 어텐션 토큰입니다. Basic Attention Token은 브라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광고허용 또는 광고를 시청시 BAT 토큰이 지급되며, 이렇게 지급받은 토큰은 여러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수량은 약 3억 개정도로 구성됩니다. 


마지막 세 번째는 뉴딜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의 결합한 내용입니다. 사용자가 사용한 콘텐츠 및 광고의 시간을 계산 하여 취합하며, 블록체인으로 정보를 보장하면서 BAT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정보는 광고주에게 제공되기에 중개인의 감소를 의미하며,

 

위 세가 지내용으로 중간에 발생되는 불필요한 광고와 스펨이 사라질수 있습니다. 이런 결과는 광고주들은 광고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줌으로 광고 비용의 절감이 되며, 콘텐트 제작자는 좀더 정확하면서 필요에 의한 콘텐츠 제작과 수익이 가능하며, 사용자는 깨끗하고 쾌적한 인터넷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게 됩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BAT-구조-형태

 

▶ 수익 구조가 좋아질 수 있는 형태

 

이렇게 사용자가 많아지게 된다면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BAT가 지급되고 사용될 것이라고 하며, 더 다른 많은 서비스와 연계가 될 수 있을 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가 앞으로 중요한 이유는 대유행 이후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콘텐츠 하루 평균 소비시간은 7시간으로, 작년 대비 3.2시간에서 2배 증가했다고 합니다. 소셜, 전자상거래, 검색광고 지출의 증가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합니다. 즉 사용자의 사용시간이 많아질수록 더 많은 수익구조를 얻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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